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배송조회   / 고객센터
공지사항
 
작성자 광주상무점 등록일 조회수
제목 중고명품 구매도 처분도 확실한 고이비토 광주상무점에서! 2019-09-23 17
중고명품 구매도 처분도 확실한 고이비토 광주상무점에서!

중고는 남이 사용하던 물건이라는 소비자의 태도가 점차 바뀌고 있다. 이에 힘입어 중고명품 시장은 날로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값보다는 질을 꼼꼼하게 챙기는 소비자가 늘어 중고명품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확장될 전망이다.

매니아층들의 합리적인 중고명품 소비가 활성화 되면서 중고명품을 현금매입 판매, 교환하거나 위탁판매하는 업체나 매장들도 늘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소비자의 피해도 증가하는 실정이다.

예로 iwc시계, 까르띠에 러브링, 로렉스 데이저스트, 루이비통 신상 가방 등의 명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는 반드시 백화점에 가서 꼼꼼히 디자인 사이즈 등을 확인하고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매한다. 여기서 중고명품의 경우에는 특히 한 가지 더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바로 '중고 상태'를 확인하는 것. 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게 되면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중고명품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통해 사진만 확인하고 선택, 구매했을 때 생기는 피해 사례와 문제점을 살펴보자.

첫 번째는 중고상태의 미세한 문제이다. A씨는 온라인에서 이미지와 상품 설명만 확인한 후 루이비통 숄더백과 키폴을 구매했지만 설명에도 없던 문제가 발생했다. 바로 루이비통 천연가죽 숄더끈 카우하이드에 미미한 얼룩이 문제였다. A씨는 업체에 문의했지만 업체 측에서는 온라인에서 보이는 사진상에 없는 부분으로 반품이 안 된다며 통보했다.

두 번째는 고가 명품백의 경우이다. 에르메스 켈리백은 매장에서 천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가방으로, 실물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상으로 색상을 보고 구매한 후 반품기한이 지났다고 천만원의 가방을 반품도 못하고 그냥 사용해야만 했던 사례도 있기 때문이다.

세 번째는 온라인 허위 광고의 문제점이다. 중고명품 업체들이 문구처럼 실제로 중고가방과 명품손목시계 등을 보유하고 판매하느냐는 것이다. 온라인만 운영하고 상품은 없는 곳도 다수 있으므로 제품정보와 상태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업체도 많아 구매자가 피해를 보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간파한 고이비토는 가장 먼저 광주 상무지구에 소비자가 직접 다양한 중고명품을 마음대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고객에게 선보여 소비자의 명품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성을 높였다.

고이비토 광주 상무점은 "국내 최대 중고명품 매장 고이비토 광주 상무점은 고객이 직접 다양한 명품 유명 브랜드를 비교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시중가에 40~9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중고명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사이트명 : 아리아스트레이드 고이비토 광주 상무점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호명:   고이비토 광주상무점  |   대표자 : 최영심  |   소재지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60번지 코스몰빌딩 105호
  사업자등록번호 410-12-96443 호     |     통신판매업신고 2014-광주서구-000266    |      담당자 : 양혜진
  고객센터 : 062-383-1905
  Email to : webmaster@ gwangju3.koibito.co.kr
  Copyrightⓒ 2001-2019 gwangju3.koibito.co.kr  All Right Reserved 본 사이트의 사진 및 내용은 저작원의 보호를 받습니다.